스크린샷 2020-04-13 오전 11.15.26

CATS UK 여름학기 온라인 수업, 공지 사항 전달

코로나 (COVID 19) 관련

재학생 온라인 및 원격 수업 관련 업데이트 (4/4)

3월 12일 WHO의 팬더믹 선언 이후, CATS 재학생 95% 이상이 본국으로 귀국, 3월 23일부터 본격적인 온라인 및 원격 수업으로 대체 되었고, 학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함께 무사히 봄학기(Spring Term)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. 영국의 급격한 코로나 확산으로 불안감과 혼돈을 겪고, 긴 비행여정과 검역/자가격리 절차 등의 심적 및 신체적 피로가 쌓인 학생들을 위해 CATS UK에서는 특별히 지난 2주간 Pastoral Care에 집중하여 개인 튜터 (Personal Tutor)와의 1:1 온라인 미팅을 통해 학생들의 정서 안정에 집중하였고, 온라인 및 원격수업의 적응할 워밍업 시간을 주며 개편될 학사일정과 평가에 맞춰 학생들이 학업계획을 차분하게 다시 세우고 지속적으로 학업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습니다.

지난 3월 23일부터 부활절 방학 전까지CATS UK에서는 어떠한 방식으로 온라인 및 원격 수업을 진행하였는지 참고하실 수 있는 영상 또한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- CATS UK 온라인 수업 예제 (@ CATS London)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yhdexni006I

아쉽게도4월 20일 예정된 여름학기(Summer Term) 개강도 온라인과 원격수업으로 대체되었고, 학생들의 학업 평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마지막 학기인 만큼 1:1 수업에 비중을 높여 매주 과목당(영어수업 포함) 최소 20분이상의 1:1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. 학생들이 수업을 듣는 장소만 달라졌을 뿐, 수업의 질은 동일하게 전달되며 오히려 선생님들이 학생들에게 공유해줄 수 있는 수업자료들이 훨씬 많아지고, 학생 개별의 부족한 과목에 대한 보충 수업을 녹화영상과 1:1 피드백을 통해 보완할 수 있습니다.

Summer Term 학비는 기존과 동일하게 그대로 유지되고 보딩 비용은 환불처리 또는 납부 제외됩니다. 온라인 수업의 영상 퀄리티나 기술적인 부분에서는 한국의 온라인 강좌 보단 영국이 많이 열악한 상황일 수 있지만, 수업의 질과 컨텐츠, 교사진의 1:1 서포트 부분에서는 이전보다 더 강화될 것입니다.

Summer Term의 모든 온라인 수업 참여는 출석률에 그대로 반영되며, 시험의 비중이 줄어든 대신 주어진 마감 시간(Deadline)에 맞춰 과제물을 제출하여 평가받는 비중이 늘어나 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 및 시간관리 능력이 보다 요구됩니다. 대부분의 수업들은 영국시간 오전 9시~11시 (한국시간 오후 5시~7시) 에 진행되고 있습니다.

CATS UK의 온라인 및 원격수업의 보다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실 수 있도록 가이드북을 본 메일에 첨부드립니다. 또한, COVID 19 관련 학교별 업데이트를 보다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아래의 링크를 공유드립니다.

COVID 19 관련 업데이트 공지 페이지 : CATS UK – 클릭

또한 추가 업데이트 사항들 또한 신속하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어려운 시기 부디 고비를 잘 극복하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** 상기 메시지는 영국의 국제학교인 (GCSE, A-level, Foundation Course 제공) CATS 에서 직접 보내준 공지사항을 그대로 전달하였음을 밝힙니다.

SAY 드림.

영국 유학을 생각하는 모든 분들께,

세이가 도움이 되어드린다면 좋겠습니다.

세이 인터내셔널(SAY International)

종각역 1번/광화문역 4번 출구 Tower 8 16층

SAY 공식사이트: www.sayinternational.co.kr

SAY 블로그: www.ukuniversity.co.kr

Email: sera@sayinternational.co.kr

Tel. 02) 6339.8243